먼데이닷컴은 모든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며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와 현장에서 싸우고 있는 NGO 및 의료단체의 노력을 지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가 전 세계에 퍼져 나감에 따라, 먼데이닷컴의 가장 우선순위는 고객이 무탈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직원들의 안전을 지키며 이 바이러스의 발발을 막기 위해 현장에서 싸우고 계신 분들을 위한 서포트입니다.

양질의 서비스에 대한 먼데이닷컴의 약속 

먼데이닷컴은 직원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여 고객과 파트너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영향이 먼데이닷컴 플랫폼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전세계 사용자 커뮤니티에 대한 먼데이닷컴의 약속은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속적인 지원과 신뢰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팀원들이 필요에 따라 원격으로 작업하고 안전하게 업무를 계속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도록했습니다. 우리는 원격 근무 혹은 재택 근무중임에도 내부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늘렸으며 항상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우선시하므로 비즈니스 우선 순위에 계속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돕고있는 일

오늘날 수백 개의 비영리 단체, 병원 및 대학교는 먼데이닷컴을 사용하여 세상에서 좋은 일을 하려는 노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먼데이닷컴이 그 조직들이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도움을 준 놀라운 방법들과 이야기들에 지속적으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고려하여 더 많은 성과를 달성 할 수있는 한 많은 팀을 먼데이닷컴에서 지원하고자합니다. 우리는 모든 팀, 특히 원격 환경에서보다 효과적으로 협력 할 수 있는 플랫폼의 힘을 믿으며 코로나바이러스 (COVID-19) 퇴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비영리 조직에 플랫폼 을 무료로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플랫폼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한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위해 노력하고 계신 모든 비영리 조직분들에게 먼데이닷컴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니 이 양식을 작성 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에 어떠한 비영리 단체인지 간략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많은 원격 근무, 재택 근무에 대한 지침

원격 근무 혹은 재택 근무를 하면서 일상적으로 직면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장애를 극복하도록 돕는 것은 먼데이닷컴 플랫폼의 필수 부분입니다. 수년 동안 많은 원격 팀이 우리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일상적인 워크 플로우를 개선하기로 선택했지만 원격 팀으로 온전히 일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원격 근무 또는 재택 근무로의 전환이 예상치 못한 것이며 원활하지 않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환을 쉽게하기 위해 고객사에서 원격으로 팀을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샘플 템플릿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샘플 템플릿들을 살펴보시고 바로 적용시켜보세요!

원격 일일 팀 작업 관리 (클릭)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 원격 근무 및 재택 근무 중에 팀으로 새로운 작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상적인 작업을 정렬하면 모든 팀원이 한 페이지 내에서 서로의 업데이트가 다 가능하고 같은 이해의 정도 선에 놓여지며 균열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컨텐츠 팀 관리 (클릭)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 컨텐츠에 대한 초기 아이디어에서 제공까지 컨텐츠 작성 프로세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원격 R & D 팀 관리 (클릭)

이 템플릿은 실제 한 기업에서 파키스탄에 있는 프로그래밍 팀과 캘리포니아에 있는 고객 관계팀에서 활용하고 있는 원격 근무 템플릿입니다. 팀원이 어디든 관계없이 마치 같은 방에있는 것처럼 의사 소통하고 협업 할 수 있습니다.

원격 HR 팀 관리 (클릭)

이 템플릿은 먼데이닷컴에 가입하고 같은 날 바로 먼데이닷컴을 도입하여 작업을 시작해야하는 HR 팀에 적합합니다. 간단한 템플릿과 워크 플로우를 통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콘텐츠, 템플릿 및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하여 자신이 일하는 곳 어디에서나 팀과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 건강을 유지

뉴스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하여 계속해서 우리는 소식을 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 보건기구 (WHO)의 업데이트를 통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다른 출처와 지침 중에서 상황을 재평가하고 계획을 적절히 조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을 신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속 손을 씻고 마스크를 잘 착용하도록 합시다 !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