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포스팅에서는 CRM 툴이 왜 필요한지 알아보고 먼데이닷컴 sales CRM과 세일즈포스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 1탄 먼데이 sales CRM VS 세일즈포스 ➡️ 바로 가기
📌 먼데이 Work Management VS 먼데이 sales CRM ➡️ 바로 가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질적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먼데이 sales CRM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업무 효율 UP! 먼데이닷컴 세일즈 CRM 기능


1. 손쉬운 데이터 관리

혹시 여러 채널을 통해 들어오는 방대한 양의 리드 데이터에 압도되어 본 적이 있으신가요? 아무리 많은 데이터라도 먼데이닷컴 sales CRM과 함께라면 ‘누구나 쉽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방점은 ‘누구나 쉽게’에 찍혀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해 주세요 🤓

먼데이닷컴 sales CRM에 수집된 리드 데이터는 클릭 한 번이면 고객별/기업별/거래별로 데이터가 자동 정리되며, 자동화 과정에서 중복 데이터 또한 필터링 됩니다.

2. 오버뷰를 통한 sales 파이프라인 통합 관리

먼데이 sales CRM에서는 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영업활동을 하며 모든 활동의 히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는 ‘오버뷰’라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버 뷰 내에서 고객의 세일즈 파이프라인을 통합 관리해 보세요!



오버뷰에는 특별한 거래 단계 위젯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해당 위젯을 통해 리드가 현재 세일즈 파이프라인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고객 맞춤형 메일 템플릿

업무상 반복적으로 보내는 메일이 있다면 템플릿으로 저장해서 사용해 보세요. 이는 단순히 정형화된 메일이 아닙니다! 먼데이 sales CRM 데이터에 기반하여 작성된 템플릿으로, 고객의 특성에 맞춘 메일을 발송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 리드 스코어링 기능을 통해 영업 성과 증진

리드 스코어링은 임직원 수 / 직위 / 구매 수량 등을 기준으로 분류하여 전환율 높은 고객에게 점수를 차등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리드에게 먼저 적절한 액션을 취할 수 있게 합니다.
아직 순차적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계시다면, 리드 스코어링 기능을 활용하여 전환율 높은 리드에 먼저 집중해 보세요!

5. 모바일 환경 지원으로 사용성 확대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으로 사용 범위를 확대하였으며, 단순 기능 구현에 그친 타사 서비스와 달리 세일즈 워크플로우에 맞춘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 환경에서와 마찬가지로 직관적이고 심플한 UI/UX로 사용성을 높였으며, 모바일 공간 안에서도 충분히 세일즈 파이프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이메일, 전화 외 여러 가지 액션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고 빠르게 세일즈 히스토리를 파악해 보세요 📱



6. 나만의 맞춤형 업무공간 구축

Non-IT 사용자도 클릭, 드래그 앤 드랍으로 손쉽게 나만의 맞춤형 워크플로우와, 세일즈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7. No-code 자동화/연동

개발자의 영역으로 여겨지던 자동화와 연동을 별도의 코딩 없이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복 업무를 손쉽게 자동화하고, 사용 중인 외부 서비스들을 연동하여 먼데이닷컴 내에서 통합 업무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업무 효율을 수직 상승시킬 수 있는 업무공간을 구축하고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해 보세요!

✓ 자동화: 반복되는 업무(마감 기한 전 담당자에게 알림 전송, 상태 변경에 따른 추가적인 액션 등)를 시나리오에 맞추어 자동으로 수행하는 기능
✓ 연동: 서비스와 먼데이닷컴을 통합하여 쓸 수 있는 기능


8. 대시보드를 통한 강력한 시각화 기능

마지막으로 먼데이닷컴은 데이터를 시각화 기능인 ‘대시보드’를 지원합니다. 대시보드는 중요한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볼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대시보드 내에서는 다른 보드에 분산된 데이터를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수집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한 화면 안에 배치시켜 놓음으로써 실시간으로 업무 현황을 파악할 수 있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일즈포스는 대시보드 내에서 11가지 시각화 타입을 제공하는데 반해 먼데이닷컴의 경우 기본 25가지 이상의 시각화 타입(위젯)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먼데이 sales CRM의 경우 특별한 위젯을 제공합니다 🤩

  • 단계별 전환율을 확인할 수 있는 ‘퍼널차트’ 위젯 
  • 담당자별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리더보드’ 위젯


단순히 영업 성과를 확인하는 것을 넘어 세일즈 파이프라인 각 단계 및 개개인 퍼포먼스 성과의 개선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영업환경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정확한 정보와 명확한 의사소통입니다. 오랜 도입 고민은 고객만족과 목표 달성을 늦출 뿐!



💫 지금 바로 먼데이닷컴 sales CRM을 도입하세요 💫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

유료 계정 셋업 및 컨설팅 지원 🚀   /   사용자 교육 지원 ✏️   /   한국어 셋업 & 자동화 가이드 및 기술 서포트 제공 📒
먼데이닷컴 문의 답변 💌   /   신규 기능 및 교육 콘텐츠 정기 업데이트 💡  /   온&오프라인 세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