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신규 기능 업데이트 소식


• 작업 일정
업무일 및 업무 시간 설정

• 팀 소유자 권한
보드, 대시보드, Workdocs등 팀 소유자 설정 

• 마이워크 우선순위 컬럼
마이워크 내 우선순위 컬럼 지원

• 워크스페이스 템플릿
워크스페이스를 템플릿으로 저장





작업 일정 📅


보다 정확한 워크로드를 파악하여 원활한 리소스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작업 일정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업무일 및 업무 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연휴 혹은 휴무일 설정도 가능합니다. 작업일이 중요한 업무, 프로젝트 진행 시에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작업 일정은 팀 단위로 할당 가능하며, 한 번에 여러팀에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 설정 방법: [내 프로필] – [관리] – [작업 일정]  *작업 일정은 관리자에 한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팀 소유자 권한 🔓


새로 업데이트된 팀 소유자 기능은 보드, 대시보드, 워크스페이스, Workdocs 등 모든 업무 공간에 팀 전체를 소유자로 지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업데이트 전, 팀은 업무 공간에 초대만 가능했는데요! 때문에 특정 팀을 소유자로 설정하고자 할 경우 각 개인을 초대한 후 개별로 소유자에 할당하는 과정이 필요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위해 팀 소유자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유용하게 활용해 주세요!



마이워크 우선순위 컬럼 💫


마이워크 내 우선순위(Priority) 컬럼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마이워크는 날짜를 기준으로 태스크를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에 우선순위 컬럼을 함께 지원하면서 날짜별, 중요도 별로 더욱 디테일하게 태스크를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워크스페이스 템플릿


워크스페이스를 템플릿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업무 공간을 생성할 경우 워크스페이스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활용해 보세요!
워크스페이스 템플릿은 프로 & 엔터프라이즈 플랜에 한해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